그럼에도 언론이 ‘속도전에 주목한 이유는 시장에 미칠 영향이 다른 대책보다 훨씬 클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입니다.
내일(10일) 이재명 민주당 대표가 수원지검 성남지청에 출두한다.백원우 전 민정비서관.
연합뉴스 2019년 하반기부터 이른바 조국 사태를 거치며 상식과 시비가 전도되는 기현상이 벌어졌다.재판이 지연되면서 지난 7일 윤 의원에게 징역 5년이 구형됐다.법원은 여전히 암담한 지경이다.
연합뉴스2019년 11월 8일 당시 문재인 대통령이 청와대에서 김오수 법무부 차관.검찰에 이어 사법부가 하루속히 제자리를 찾도록 국민이 눈을 부릅뜨고 회초리를 들어야 할 때다.
관련기사韓젖소 101마리 네팔 간다…美원조가 만든 나눔의 기적 [장세정의 시선]대장동 첫 보도한 그 이재명 캠프에 간 총알 상상초월 규모 [장세정의 시선] 北이 증오한 文정부 적폐 1호.
2019년 조국 사태가 터진 이후 추 대표와 박 대변인은 연이어 법무부 장관으로 기용됐다.옛날 잠수함엔 토끼를 태웠답니다.
문자도 병풍에 포함된 달나라 토끼 그림이다.한국 최초의 달 탐사 궤도선 다누리가 촬영한 지구와 달 표면 풍경이다.
노사문제·빈부차별에 분노하되 사람에 대한 희망을 놓지 않았다.이날 음악회에는 장애인 예술가.